3ALogics

TECHNICAL SUPPORT

SMART NFC CHOICE FOR YOUR LIFE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글 검색
  •     

  • Dynamic Tag는 NFC Device와 Target Device 사이의 RF 통신이 가능하도록 RF interface를 제공합니다.
    RF를 통해 송수신된 data는 Target Device(MCU나 AP)의 I2C 혹은 S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달됩니다.
    스마트폰 혹은 NFC Reader와는 통신이 가능하지만 수동 소자이기 때문에Tag와는 통신 할 수 없습니다.
    기능이 간단하여 구현하기 쉽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 스마트폰 App을 통해 IoT 기계를 설정 제어하거나 기록(log)하는 모든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냉장고,보일러,에어콘등의 온도/시간 설정, 체온계, 혈당계,만보계, 체중계등 헬쓰케어기기의 관리/설정 ,
    전등 밝기 제어, BLuetooth pairing,출입통제, 정수기, 커피머신등 렌탈장비 이력 관리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Application은 아래그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TRH031M의 Carrier frequency는 13.56MHz 이며, ISO14443A,B Type, ISO15693 등의 대부분의 프로토콜을 원칩에서 지원하는 Muti-protocol 리더칩이며, 특히 TRH031M의 파워소모는 타사의 리더 칩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다운 모드에서의 전류소모는 0.1uA이하로 타사 제품에 비해 수십 배의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사 칩의 동작 시의 전류는 130 ~ 180mA 입니다. 또한 Anti-collision기능은 ISO14443A Type의 경우에는 하드웨어적인 기능이 필요하며 ISO14443B Type과 ISO15693 Type은 소프트웨어적으로 처리됩니다. TRH031M은 ISO14443A Type의 Anti-collision을 위한 하드웨어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간단한 소프트웨어 조작으로 Anti-collision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 Datasheet나 기타 Application Guide 문서는 저희 제품(chip or kit or module) 구매 후

    RequestForm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Password를 부여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쓰리에이로직스 리더칩을 적용한 RFID/NFC Study Kit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RFID 키트제품 바로가기

    개발자가 RFID/NFC의 가장 기초부터 양산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제품구성이 되어있고

    키트에 포함된 RSK Board는 안테나와 일체형으로 연결부분이 V-CUT이 되어 있어 분리하여 일정거리를 두고 테스트할 수 있으며,
    LCD Module을 사용하여 호스트용 PC가 없어도 태그의 UID를 Display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1) Product flyers folder의 내용
        - TRH031M-S flyers
        - TRH033M-S flyers
        - RSK-400L flyers

      2) Tag datasheet folder의 내용
        - MF1ICS50
        - SL058030(SL2ICS20)1024bit ICODE2

      3) AnyRead SDK folder의 내용
        - AnyRead_SDK 설치 파일
        - AnyRead 사용자 설명서 

      4) Firmware folder의 내용
        - Firmware souce
        - AnyRead SDK Firmware user manual

      5) MCU program software foler의 내용
        - Flip installer

      6) Quick guide folder의 내용
        - Antenna matching Guide
        - EMC Problem Solving Guide
        - Mod_Demod Guid

      7) 기타 문서
        - RSK Evaluation system
        - HF RFID Password Request Form

     Study Kit 구성 품에는 RSK Board, 5VCC Adaptor, Serial Cable, Chip Sample , Tag 2whd (14443A타입 2EA, 15693 I-CODE2타입 2EA)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LCD가 켜지지 않는 경우는 가변저항의 값을 시계반향으로 돌려주시면 LCD창에 화면이 들어오게 되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경우에는 자사에서 제품이 나가기전 테스트를 가지기 때문에 그런 경우는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어댑터의 전압이 4.5V인지 확인하여 주시고 LCD Module이 고장 유무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RSK-100 보드에 펌웨어를 업로드 하기 위해서는 ATMEL의 FLIP 이라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www.atmel.com 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쉽게 말해 리셋을 걸어준다기보다는 프로그램을 업로드 하기위한 상태로 바꿔주는것입니다. 보드에서 보면, JT1 의 점퍼라인이 보이는데요 밑에서부터 1.2.3 번이라 한다면, 2,3번의 위치에점퍼를 꽂아주시고 전원을 다시 넣으면 프로그램인 모드로 바뀝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포된 CD 안의 Board Manua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LCD Module이 4.5V에서 동작하기 때문입니다. 
    보드를 보시면 DC- Jack 옆에 3.3V의 레귤레이터가 달려 있습니다.
1